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인터넷창이 계속떠요 오류 해결

반응형

 

인터넷창이 계속떠요 오류 해결

 

인터넷을 하다보면 흔하게 발생하는 오류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익스플로러가 워낙 보안적이 부분에 취약하다보니이런 문제가 자주 발생하곤 하는데요, 최근에는 그래서 크롬브라우저 라던지 기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도 늘어나고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면 `고클린`이라는 프로그램으로 해결하려는 분들이 많을뿐더러 위 방법을 제시하는 블로그분들도 많으십니다.

 

물론 위 방법으로 해결하면 좋지만, 보통의 경우에는 잘 되지 않습니다. 좀더 강력한 백신이 필요한대요,

 

그나마 무료이면서 구하기도 어렵지 않은 MZK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왠만한건 거의 해결이 되십니다.

 

 

 

악성코드 제거 스트립트로 이미 유명한 프로그램인데요, 아쉽게도 파일을 무료배포하는걸 절대 금지를 해놓으신 상태이기에 해당 링크 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MZK 바로가기 ] 내려받기를 눌러주시면되구요, 용량은 크지 않습니다 6메가정도

 

 

 

간단하게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압축을 푼 상태에서 MZK 라는 폴더로 접속하시면 MZK 실행파일이 나오십니다.

 

현재 11월9일자의 최신버전이내요, 눌러주세요 참고로 최소 20분에서 최대60분까지도 걸릴수 있기에 인내심을 가지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접속 화면이에요 흔히 말하는 DOS 상태에서 진행되십니다.

 

 

 

※ 검사소요시간 최소3분 ~ 1시간이상 ※ 걸린다는 문구가 나오십니다. 즉,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고 다른 일을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최종적으로 이 상태가 되시면 이제 자동적으로 검사가 마무리 될때까지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자동으로 계속 검사를 진행합니다.

 

 

저또한 인터넷창이 계속뜨는 여러개뜨는 현상이 발생하면서 이런저런 방법을 써보긴했으나. 아직까지는 무료로 배포중인 프로그램중에는 MZK 만큼 효과적인건 보지 못했습니다.

 

 

포스팅을 마무리하며, 이러한 문제점이 발생하는 주요원인은 물론 다양하겠지만 어떠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때 설치과정에서의 숨겨있는 프로그램 설치됨 혹은 악성코드가 심겨져 있는 사이트들의 접속시에도 자주 발생합니다.

 

인터넷창이 계속뜨는 현상의 문제 해결방법

 

(1) MZK 를 통해서 한번에 해결한다 1시간소요

(2)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될시에는 포맷으로해결

 

저도 이런저런 프로그램들로 악성코드 제거하고 해보았지만 이 방법이 가장 우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