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두가지 프로그램 소개

반응형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 두가지 프로그램 소개

 

 

최근에 사회적인 문제로도 유명해져버린 곳입니다. 물론 이 사이트의 취지와는 다르게 나쁘게 운영하는 몇몇 개인사용자 때문에 좋은곳이 나쁘게 되는것은 참 안타까운일인듯 합니다.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기본적으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법인데요,

 

제가 뭐 특별하게 알려드릴것까지는 아니지만, 크롬을 통해서 손쉽게 이용하기 위한 루트를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어떤분은 개발자모드를 통해서도 하지만 구지 그게 더 불편한듯 하더군요

 

 

 

 

일단 확장프로그램 두개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검색하기위한 진입 모드입니다. 크롬브루아저 윗편에 점 ... 세개를 눌러주십니다.

그후에 도구더보기 그 다음 확장프로그램을 눌러주세요

 

 

 

 

맨 아래에 더 많은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 를 눌러주시면되세요,

 

 

 

 

스토어 검색에 두가지 프로그램을 안내해드린다면 ,

 

(1)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2) getthemall

 

 

 

 

 

해당 검색어로 입력을 하더라도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나오기 때문에, 제가 표시해둔걸 받길 추천드리구요, 두개중에 어떤걸 받는건 본인의 선택이십니다.

 

 

 

 

일단 제가 두가지를 다 테스트를 해보질 못했습니다만, 두 확장프로그램중에 이제 가장 큰 쟁점이 될 부분이 바로 다운로드 속도일텐대요. 이건 각 개인의 회선과도 연결되기 때문에 제가 어떤게 더욱 빠르게 다운로드를 진행한다라는걸 알려드리기가 애매하내요

 

 

 

 

테스트로 동영상 하나를 플레이 했더니, 크롬상의 작업표시줄 추가로 한 확장프로그램을 누르니 파일명과 용량이 뜨내요 눌러서 다운로드 진행하시면되십니다.

 

 

 

 

그후에 다운이 진행된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다면, 브라우저 아랫쪽에 뜬 다운로드내역을 보심되십니다.

그후에 전체보기를 누르시면 다운로드 전용 창이 뜨기 때문에 그곳에서 위치를 확인하심될듯 합니다.

 

이것으로 또하나의 블로그세계라구 일컫는 텀블러 사이트의 동영상 다운로드 를 할수있는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 두개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이 깨끗한 곳으로 앞으로 운영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