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삼성 스마트스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절차

반응형

삼성 스마트스위치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절차

 

 

우리가 쉽게 말해서 아이폰은 백업을 위해서는 아이튠즈를 연결합니다. 마찬가지로 삼성 모바일 스마트폰 기기또한 백업 작업을 위해서는 삼성 스마트 스위치 라는 pc버전을 컴퓨터에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우리가 검색하는건 `삼성 스마트스위치 pc` 라는 문구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바로 뜨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어플리케이션 를 비롯해서 각종 데이터는 백업이 가능하지만, 공인인증서는 되지 않늗다구 합니다.

 

 

 

녹색창에 `삼성전자서비스` 를 입력하시면 사이트가 딱 한군데가 뜹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다운로드 메뉴를 눌러주십니다.

 

 

 

휴대폰/기어 부분에서 바로 스마트 스위치가 있음을 확인할수가 있으십니다. 눌러주세요

 

 

 

PC버전이 두가지가 존재하고 있군요,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과 더불어 맥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일단 윈도우 버전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까지 진행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스마트스위치 pc 버전의 홈페이지에서의 다운로드 파일의 형태는 바로 실행할수 있는 exe 버전이기 때문에, 구지 컴퓨터에 파일의 흔적을 남기지 않으셔두 됩니다.

저는 그래서 실행 모드로 다운로드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파일이 컴퓨터에 남지않고 바로 설치프로그램이 실행하는 모드라구 이해하심됩니다.

 

 

 

제 윈도우에서 보안경고창이 뜨내요, 무시하고 실행해주세요

 

 

 

그후에는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하신후에 설치가 완료될때까지는 딱히 만질건 없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린듯한 기억이 있습니다.

 

 

 

설치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스마트 스위치 pc 버전과 자신의 삼성 스마트폰기기 를 USB로 연결하시면 실행이 제대로 적용됩니다.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듯 공인인증서는 백업이 안되시고 , 어플를 비롯해서 각종 데이터는 모두다 된다구 보심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