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페이스북 연애설정 띄우는법/내리는법/올리는법 모바일 ver

반응형

페이스북 연애설정 띄우는법/내리는법/올리는법 모바일 ver

 

 

사실 저는 페이스북(facebook) 를 이용하지 않은지 오랜시간이 됬음에도 계정은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지인분들중에서도 여전히 많이 이용하고 있는게 바로 요즘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같더라구요

 

최근에는 페북메신저가 한동안 먹통이 되면서 실검에 오를만큼 이용층이 아직도 두터운듯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연애상태를 설정해서 알릴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일명 페이스북 연애설정 띄우는법 / 내리는법 / 올리는법 다같은 명칭이라구 봐도 되겠지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로그인을 해서 접속한 모습입니다. (아이폰 유저) 임으로 안드로이드는 인터페이스가 다를수도 있습니다. 이점은 제가 확인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우측 하단부분에 있는 사다리 모양의 설정창을 눌러주세요

 

 

 

그다음에 계정설정 을 눌러서 이동해주십니다.

 

 

 

다음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으로 이동해주세요, 은근 이동경로가 복잡하기 때문에, 순간 다른 루트로 빠지면 많이 헷갈려서 세세하게 알려드리는거에요

 

 

 

 

설정에서 넘어오신후에 공개범위를 누르시면됩니다. 이제 거의 끝나갑니다.

 

 

 

하트모양이 나오고 회원님의 결혼/연애 상태를 알려주세요. 로 가셔야 합니다. 주의할점은 바로 위에도 비슷한 메뉴가 보이시는데요 이것과는 조금 다른 성격을 가진 메뉴이기에 잘 보시고 이동해주세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십니다. 어떠한 연애를 하고 있다 혹은 별거중이다 이혼/사별 등 그리고 올리는법/내리는법을 알려드린다면

 

공개범위를 친구만/나만보기/전체공개 로 설정해주심되구 혹은, 이제 그만 이 연애설정을 하고싶지 않다면, 공개범위 위에 연애중 메뉴가 체크되어있으면 체크를 풀어주시면 내리게됩니다.

 

사실 페이스북 연애설정은 이 메뉴까지 오기가 복잡하지 설정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