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아이폰 ver

반응형



일전에 한번 컴퓨터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한 방법을 알려드리긴 했는데요, 저조차도 막상 컴퓨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잘 이용하지 않을뿐더러, 스마트폰상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알아보았습니다.

다행히도 어플리케이션(앱스토어)를 이용해서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더라구요 (사진도 가능해요) 다만 아이폰의 경우에는 캡처 기능이 있어서 이 부분은 구지 ..




앱스토어에서 `instasave` 를 입력하시면 맨 처음에 나오는 어플이 해당되시겠습니다. 참고로 횟수제한이 있는지는 제가 아직 처음 사용해본지라 확인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아무튼 딱히 어려운 부분은 없구요, 인스타그램의 로그인은 해주셔야 한다라는 사실입니다.




instasave 어플을 실행하면 맨 처음에 로그인 화면창이 나오세요, 인스타 ID/PASSWORD 로 로그인해주세요, 간만에 로그인할려구 하니 아이디 생각이 나지 않아서 저또한 헤맸내요..



그리고 기존의 본래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돋보기(서치) 버튼을 누르시면 각 계정에 맞게 스타일대로 원하는 사진/동영상이 나오십니다.



테스트삼아서 동물 사자 동영상을 한번 눌러보았더니,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SAVE 버튼을 누르시면, 처음에는 사진첩으로 다운로드 하는걸 허용할것인가를 묻습니다. 당연히 YES



그리고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부분은 사진 or 동영상을 누르시면, 이런 광고창 화면이 나오세요 무시하시고 왼쪽 좌측에 있는 X 버튼을 눌러서 꺼주시면되십니다.




인스타그램은 기본적으로 한페이지에 동영상 길이가 1분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그리 큰 용량은 아니기에 빠른 시간안에 동영상이 저장되더라구요 바로 확인도 가능했습니다.



사실 저또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도 했지만, 내가 만약에 어떤루트로 쓸거냐구 묻는다면 저또한 스마트폰에서 바로 이용하는 루트를 원할듯 합니다.


그래서 비록 어플리케이션을 따로 이용해야되지만, 무료이기에 해볼만은 하더라구요,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모바일기기에서도 같은 어플이름인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