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에서 PC버전 이용하기 아이폰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짧게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스마트폰기기(모바일)에서 구글 사이트를 통해서 이미지 검색을 하는방법인데요, 다만 모바일버전과 PC버전이 다소 다른 결과값을 준다는 말이 많아서, 제가 가지고(쓰고)있는 아이폰 X 를 이용해서 PC버전 이용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접속루트는 뭐 두가지 정도로 보심되시겠지만, 아이폰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주소창에 구글로 접속하신 다음에 이미지 버튼을 눌러서 이동해주셔도 되구요, 혹은 녹색창에서 구글 이미지 입력하고 이동하셔도 무관하십니다.




그 다음으로 이제 PC버전으로 볼수 있는 기능이 바로 주소창 옆에 새로고침 버튼 이였습니다. 안드로이드 같은 경우에는 ( 점 세개 ) 라구 칭하는 버튼이 존재합니다.

처음에 아이폰에서는 해당 버튼이 없어서 다소 헷갈려 하는 분들이 계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새로고침 버튼을 꾸욱 눌러주십니다.








화면 아랫쪽에 보시면 데스트캅 버전보기로 뜨십니다, 미리 말씀드린다면 구글 이미지 로 접속한 상태에서 이 기능을 쓰셔야 합니다.

구글 메인창(전체) 화면에서 하시면 PC버전으로 접속되지 않으세요




아이폰 x 모바일 환경에서도 구글 이미지 PC버전이 활성화 되었음을 확인할수가 있으십니다. 모바일버전에서는 오로지 검색만 할수 있었지만, 이렇게 데스크탑 버전을 보시면 카메라 이미지 업로드를 통해서도 이미지를 추가적으로 검색할수 있는 기능을 쓸수가 있다라는 사실이지요




역시나 IT쪽의 해결책은.. 모르면 어렵고 알면.. 뭐야 이게 해답이였을리가 이런 말이 나오게되지요, 포털 사이트마다 검색하는 스타일이 다 다른듯 한데요,

확실히 아직 국내에서는 구글의 검색이용목적으로 이용하는 분들이 적지만, 이미지 검색에 대해서는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듯 합니다. 도움이 되는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PC버전 이였기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