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통신사

KT 선택약정 25% 적용 제대로 받고 계신가요

반응형


이제는 어르신분들도 모두다 쓰는 스마트폰 kt 고객이라면 선택약정 25% 적용 제대로 받고 사용하세요


최근에 아이폰6 공기계 를 이동통신사 변경해서 KT 올레로 새롭게 가입을 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필요했던 선택약정25% 할인 적용상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그전에 유플러스에서 이니 약정이 끝났기에, 고민고민을 하다가 인터넷도 약정이 끝나가서 미리 핸드폰을 KT로 이동통신사변경으로 가입을 했습니다.

이미 쓰던 아이폰이 있었기에, 유심칩만 사서 개통을 했음 되는경우였지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고 2~3일 지나서 개통은 됬지만,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 25% 가 제대로 적용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다만 요금할인(지원금) 부분이 제대로 맞는지 눌러도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사실 선택약정이 작년에 20%에서 25%로 상승되면서, 기존에 우리가 쓰던 데이터요금제의 할인혜택이 사라졌습니다. 그로 인해서 솔직히 도찐개찐 정책이지 않나 싶어요.

핸드폰의 초기부담금은 늘어났기 때문이죠, 공시지원금 사실 있으나 마나 아닌가싶기도하구요, 물론 ㅎㄱㅇㄴ 이라는 제도는 아시는 분들이라면 좀더 싸게도 사시겠지만 말이죠,



아무튼 쉽게 풀이해서 선택약정 25%라는 제대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65,800원 요금제를 쓰신다면 이 요금에 대한 25% 할인해주는거랍니다.


그리 따져본다면 약 한달에 50,000원정도의 통신비가 발생이되내요, 물론 65,8이라는 무제한요금제를 선택했을경우에요 기계값은 당연히 없다는 가정하에




근대 kt 올레 홈페이지에서는 제가 가입한 상태에 대한 할인지원금 이름이 LTE스폰서3 라는 상품으로 되어있어서 이게 선택약정25% 인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로그인을 했다는 전제하에 좌측에 있는 요금재약정 메뉴로 이동하십니다.




LTE 요금제를 쓰신다면 LTE스폰서 라는 제도만 가입할수가 있습니다. 약정기간 12개월/24개월을 선택해주시고 약정가능조회를 눌러주세요




다행히 LTE스폰서3 라는 상품이 선택약정할인25% 였내요.. 왜 구지 이름을 헷갈리게 표시해놓았는지 알수가 없는부분이지만, 다행스럽게도 제대로 할인이 적용되고 있었습니다.




그외에 우리가족무선결합도 가입을 해주시면 더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다음에 진행할거랍니다.




아무튼 무제한요금제 65.8(부가세포함)에 가입해서 선택약정25% 할인을 받으면 한달 통신요금은 약 50,000원 정도가 나올듯 해요.




사실 기존에 이용하던 통신사 유플러스는 데이터주고받기 기능으로 가족간은 한달에 4GB가 무료라서. 개인적으로 kt보다는 좀더 통신비 절약이 있는듯 합니다.


kt도 이런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 보아야겠지만, 일단 옮겼기 때문에 잘 이용해봐야지요, 요즘은 알뜰폰서비스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멤버십카드도 이용을 많이 하기 때문에, 아직은 skt.kt.u+ 를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아무튼 기존에 KT를 이용하고 계시더라도 꼭 선택약정25% 할인 적용여부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