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통신사

KT 위약금 조회 모바일/인터넷/TV 한번에 홈페이지에서 가능

반응형

KT 통신사 사용중인 분들을 위한 위약금 조회 모바일기기 인터넷 TV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는 방법



물론 컴퓨터 키고, 홈페이지 접속하고 아이디 비밀번호 생각안나면 또 찾기 해야 되는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그럴때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는게 가장 빠를테지만, 시간이 오바되었거나 그냥 통화하고 싶지 않고, 인터넷으로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인데요.


많은 KT 위약금 조회 포스팅을 보니, 모바일기기 위주라서 다소 실망감이 들더군요, 슈피는 직접 확인해드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일단 KT 올레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야됩니다. 회원가입이 필수적으로 되어있으셔야 하겠지요




그 다음 마이페이지 에서 가입정보로 이동을 하십니다.




저는 모바일이기기를 비롯해서 인터넷 IPTV까지 다 KT 이기에 모바일 화면이 먼저 뜨더라구요, 모바일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시면 위약금이 보이실겁니다.



이제 여기서 인터넷 위약금을 조회해보고 싶다면 다른상품 보기 를 눌러주세요




인터넷/TV 메뉴도 보이시내요, 한개씩 선택해서 확인해주시면됩니다.




약정정보만 나오고,, 위약금은 바로 보이지가 않아요.. 왜죠.. 모바일기기는 바로 나오는데 말이죠,, 맨 아래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온라인 해지접수 라는 메뉴로 이동을 할겁니다.. 겁먹지 마세요, 바로 해지되는게 아니시기 때문에




TV위약금 및 할인반환금이 나오내요, 36,298원 .. 3개월 사용했습니다..




인터넷은 역시 좀더 쌔군요, 74,395원을 위약금으로 조회되었습니다..


다만 중요한 사실 하나,, 많은분들이 개통할때 상품권를 받으셨을거라구 봅니다.. 아마도 통화할때 1년이라는 기간을 채우지 못한다면, 상품권을 반환해야 한다구 들으셨기에,, 1년전에 해지해서 불이익은 당하지 않길 바래봅니다..


물론 제가 1년안에 해지를 안해봐서 ,, 정확하게는 모른다는게 함정이긴합니다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