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토트넘 첼시 중계 프리미어리그

반응형

2020/2021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토트넘 첼시 중계 SPOTV ON 를 통해서 무료 중계는 가능하지만 모바일 인터넷은 SPOTV NOW 를 통해서 유료 중계만 가능한 토트넘 첼시 의 경기 정보입니다.





주중에 열린 루도고레츠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4차전에서 주축 공격수 두명을 완전히 쉬게하면서 알차게 보낸 토트넘 훗스퍼 입니다. 이제 프리미어리그 1위 수성을 위한 10라운드 첼시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첼시는 시즌 초반에 엄청난 이적자금을 들여서 선수들을 대거 영입했었지만 , 좋지못한 점도 보이긴 했으나 이제 점점 선수들간의 호흡이 착착 맞아 떨어지면서 벌써 리그 3위 까지 올라왔습니다.





토트넘 6승 2무 1패 승점이 20점 득실차 12

첼시 5승 3무 1패 승점이 18점 득실차 12


그러고 보니 두팀간의 승점도 단 2점 차이밖에 나지 않구요, 골 득실차에서도 동률을 보이고 있는만큼 이번 대결이 상당히 중요할듯 합니다. 현재 첼시는 부상자가 1~2명 밖에 없을만큼 현재 전력상 나쁘지 않은 상태이구요,


토트넘은 아쉽게도 수비수로 활동하던 알더베르트 선수가 부상자 명단으로 2~4주 결장이 유력해보입니다.





토트넘 vs 첼시 중계 시간 


30일 월요일 새벽 1:30분


SPOTV 무료 중계 시청 가능


현재까지는 그래도 SPOTV 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토트넘 경기만 유일하게 무료시청이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외에는 다른 루트를 통한 시청이 가능하구요






현재 토트넘은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리그 경기에서는 단1패만을 유지하고 있고, 유로파리그에서 2차전에서 앤트워프 에서 일격을 당한 1패를 제외하면 이번시즌 합 2패만을 기록하고 있을만큼 최고의 한해를 보내고 있지요,


더군다나 금요일에 열린 유로파리그 4차전에서 손흥민/헤리케인 주축 선수를 쓰지 않고서도 4:0 대승을 거두면서 유로파리그 본선행도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첼시 또한 새롭게 아약에서 영입된 지예흐 선수가 점점 팀에 녹아들면서 리그경기에서는 조르지뉴 선수를 밀어내면서 오히려 시너지가 좋아진 상태입니다. 역시나 미드필더 진에서 캉테 선수가 단단하게 묶어주고 있고, 지예흐 선수와 미드필더 진과의 호흡이 맞아 떨어지면서 성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는 상황인듯 합니다.





토트넘은 아무래도 이번 첼시 전에서 늘 그랬듯 손흥민/헤리케인 조합을 쓸듯 한데요, 다만 점점 경기가 진행되면서 선수들의 피로누적과 더불어서 솔직히 마땅한 미드필더 에서 키패스를 뿌려줄만한 선수가 없다는 점이 다소 아쉽습니다.


현재까지는 손흥민/헤리케인 버프로 열심히 하고 있지만, 점점 빅클럽과의 경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겨울시즌에 또 어떠한 선수를 영입해서 이 문제를 해결할지도 지켜봐야 할듯 합니다.





라멜라 선수도 현재 부상자 명단에 올라온 상태이기에, 델리알리 선수가 과연 리그 경기에 모습을 들어낼지도 관심이 가는 부분이긴 합니다만 , 루카스 모우라 선수가 아무래도 좀더 선발출전에 무게가 있습니다.



20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토트넘 vs 첼시 경기 중계


SPOTV 를 통해서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30일 월요일 새벽 1:30분에 시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