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 정보를말하다/스포츠 중계

[토트넘 브렌트포드 중계] 2021년1월6일 카라바오컵 무료중계

반응형

2020/2021 잉글랜드 카라바오컵 ( 풋볼리그컵 )


토트넘 홋스퍼 FC VS 브렌트포드 FC

4강전 경기 중계 방송채널 무료시청 



2020/2021 잉글랜드 리그컵중에 하나인 카라바오컵의 4강전 토트넘 브렌트포드 경기가 한국시간으로 2021년 1월6일 수요일 새벽 4:45분에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어느새 4강전에 올라있는 손흥민의 토트넘인데요, 2부리그에 속해있는 브렌트포드 팀을 상대로 홈구장에서 경기를 치루기 때문에 좀더 유리한 고지에 타 팀들보다는 먼저 올랐다구 봐도 될듯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두팀은 목요일 새벽 동일한 시간대에 맨유와 맨시티가 결승전을 가기위해서 격돌을 펼칩니다. 카라바오컵의 결승전은 4월에 열리기로 예정되었다구 합니다.




양팀은 2020년에 경기를 치룬후로는 단 한차례도 경기를 치루지 않을만큼 브렌트포드팀이 승격을 하지 못했다구 봐도 될듯 합니다. 다만 현재 2부리그에서 브렌트포드는 매우 상황이 좋은편이기에 다음 시즌에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볼수 있을지도 모를만큼 기세가 좋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무승부 - 승리- 승리 - 승리 - 승리 .. 그리고 다음경기가 아마도 코로나로 인해서 연기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데요, 현재 5경기 연속 무패입니다. 또한 매경기 득점을 할만큼 공격력도 나쁘지 않은 상황인데요



특히나 4-3-3 포메이션을 주로 쓰는 이팀은 공격수 두명의 평점이 7점대를 유지할만큼 공격력에서 뛰어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Toney 선수는 현재 2부리그에서 득점 16골을 기록할만큼 경계대상 입니다.



토트넘은 리그 2연패이후 겨우 카라바오컵에서 승리를 챙기면서 반전에 신호탄을 쏜후에 울버햄튼 에겐 무승부 그리고 다음경기 풀럼전은 연기 .. 그리고 토요일 밤에 있었던 손흥민 선수의 100호골을 기념하면서 3:0 승리를 거두면서 좋은 모습을 다시금 보여주고 있습니다.

카라바오컵 다음이 FA컵 이고 카라바오가 아무래도 4강전에 오른만큼 FA컵을 버릴수도 있다라는 생각인데요,



FA컵과 카라바오컵의 혜택은 물론 우승상금도 있고 트로피를 들어올렸다는 자부심도 있겠지만, 유로파리그 티켓을 확보한다는것 말고는 강팀에게는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


토트넘은 역시나 해리케인과 손흥민이 가장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고 7점대에서는 호이비에르 알더베르트가 좋은 평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그외에 선수들이 7점대를 기록하지 못한다는점이 조금은 아쉬운 상황입니다. 이전 경기인 리즈에게도 사실 점유율에서는 7:3 가까운 비율로 밀리기도 했기 때문이죠



양팀의 경기는 SPOTV 에서는 무료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래 손흥민의 토트넘경기는 SPOTV 에서 계속 무료시청이 가능하게 LIVE를 제공해주고 있다는점이 그나마 다행인듯 합니다.

2020/2021 잉글랜드 카라바오컵 and 풋볼리그컵 4강전 토트넘 홋스퍼 FC 브렌트포드 FC 경기는 2021년 1월6일 수요일 새벽 4:45분에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