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방법, 파일첨부 같이해드립니다

반응형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파일첨부

 

요즘 워낙 SNS에서 다채로운 영상물들을 올리는 분들이 많아지다보니, 기본적인 녹화후 업로드가 아닌 편집후 업로드 형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물며 유튜브또한 개인창작물로써의 수익이 가능해진다는점을 많이들 알고있어서 이제는 개인사생활을 포함해서 각종 영상을 업로드 하는분들이 늘어나면서 영상편집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애플계열의 맥북보다는 국내에서 윈도우 운영체제의 컴퓨터가 많다보니 , 현재는 더이상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수 없는 다음팟인코더를 설치할려는 분들이 많아진듯 합니다.

 

 

 

저또한 예전에는 윈도우 운영체제 컴퓨터에서 동영상 자르기나 혹은 합치기 글씨를 넣을때 많이이용했었습니다. 현재는 물론 맥북 아이무비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잘 이용하지는 않지만요

 

Daum Pot Encoder v2.1.4.53.z01

Daum Pot Encoder v2.1.4.53.zip

파일 용량이 10MB를 넘어가기에 두개로 압축해서 업로드해드려요

 

 

 

두개의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하신후에, 저같은 경우에는 동일한 새폴더에 넣으셔서 압축풀기를 진행하는 편입니다.

 

 

 

그후에 EXE 설차파일을 실행하시면 설치까지는 큰 어려움없이 진행이되시구요,중간에 클리너 설치여부를 묻기때문에 그부분은 되도록이면 체크를 풀어주심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쓰실분께서는 상관없지만 아마도 10명중에 7~8분은 안쓸거라구 보여지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버전이 일명 오디오변환이 가능한 DTS 구버전입니다. 새버전을 구지 설치하지 않으셔두 무방할듯 하기도 한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기존 버전이 좋아서 취소를 누르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편입니다.

 

혹시라도 최종 마지막 버전을 원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그부분또한 업로드 하겠습니다.

 

 

 

요즘은 인코딩 같은경우에는 카카오인코더를 많이들 이용하는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팟인코더로는 동영상편집에 이용이 높습니다.

 

 

 

기본루트는 동영상파일을 화면 우측에 드래그한후에, 다시 그 파일을 아랫창 비디오 부분에 이동시킵니다.

 

그리고 자르기 같은 경우에는 화살표로 위치설정을 해주시고 분할/분할 후에 우츠마우스 클릭후에 메뉴에 맞게 자르기도 해주심 간편히 이용가능합니다.

 

 

 

이것으로 DTS 기능이 존재했던 다음팟인코더 구버전에 대한 다운로드 설치방법 파일첨부까지 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인스타그램에서도 동영상 형태의 게시물들이 많아진듯합니다. 점점 미디어라는 시대에 익숙해져가는것 같습니다.

그와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끌었던 다음팟인코더 동영상편집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