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안됨 오류 해결

반응형

 

크롬 설치파일 다운로드 안됨

오류 해결

 

저또한 최근에 오페라브라우저에 관한 포스팅도 했었습니다. 저는 주로 VPN 우회사이트를 이용해서 유튜브 스트리밍을 이용했었는데요, 사실 오페라에 조금은 실망감을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아무튼 구글에서 개발한 크롬 브라우저가 여러가지 기능이 많기 때문에, 아직도 많은분들이 사용을 하고 또한 사용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설치를 해보실텐대요,

 

 

간혹 유저의 컴퓨터와 인터넷 환경에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안됨 현상이 발생하는 분들이 종종 발생하다고 해서, 설치파일을 맨아래에 추가해드립니다.

 

 

 

보통의 설치단계는 이렇습니다. 녹색창이든 다음이든 구글 크롬 입력하시면 홈페이지가 바로 나옵니다.

 

 

 

제가 맥북과 윈도우운영체제 컴퓨터를 두대 동시에 가지고 있기때문에, 아직까지는 제컴퓨터 버전을 캐치 못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상태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가 되면 다행이지만, 안되시는분들이 종종 있다구 하내요

 

 

 

구글 크롬을 설치할수 있는 운영체제는 거의 모두다 가능합니다. 맥북을 포함해서 윈도우7/8/8.1/10 32비트/64비트 그리고 리눅스까지도 가능하지요,

 

아쉽게도 크롬 설치파일이 윈도우 쪽은 용량이 적으나 맥북은 50메가라서 제가 첨부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이점은 양해부탁드려요

 

해당 운영체제 비트수에 맞게 다운로드 하신후에 바로 실행버튼을 눌러주심됩니다.

 

 

 

즉, 홈페이지에서는 설치과정이 인터넷으로 설치파일을 컴퓨터로 저장하는 루트가 아닌 바로 다운후설치하는 방식이였는데요.

 

제가 올려드린 설치파일을 이용하면 그런걸 생략한 바로 설치하는 방식이라구 보심될듯합니다. 이것으로 설치오류 문제가 꼭 해결됬음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