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오버워치 미국계정 만드는법 크롬보다 간단

반응형

 

오버워치 미국계정 만드는법

크롬 보다 간단하게 부계정

 

물론 미국계정을 만드는 이유야 다양하겠지만, 일부 유학생분들이 만드는 경우(?) 사실 해당나라가서 만들어도 되는 부분이구요, 대부분은 부계정을 이용하기 위해서 만드시는걸루 보입니다.

 

많은 포스팅을 보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서 vpn 확장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많이 소개를 하십니다.

 

 

 

물론 기존에 컴퓨터에 크롬브라우저가 설치되어있는 상태라면 상관없겠지만, 어차피 또 확장프로그램인 VPN 우회를 하셔야 한다는점이지요,

 

 

그에 반해 제가 알려드릴 스윙브라우저는 이미 프로그램자체에 vpn 기능이 내장되어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페라브라우저에서 [ 설정 ] 메뉴로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보통은 설치후에 바로 아이콘이 생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맨 좌측에 검은색 메뉴바에 마우스를 대고 우측를 클릭하면 설정 이 나옵니다. 눌러주세요

 

 

 

검은색 메뉴바에 톱니바퀴 설정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이곳으로 들어가서 vpn 기능을 생성시킬겁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영역에 보시면 VPN 사용 여부에 대해서 체크하는 곳이 뜨실겁니다. 이렇게 체크해주시면 주소창 좌측끝에 vpn 마크가 생성됩니다.

 

 

 

주소창에 VPN 마크를 누르시면 이렇게 최적화 위치 아래에 미국이 뜨심을 알수가 있으십니다.

 

이제 미국으로 설정을 해놓으셨다면, 오버워치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무료회원가입을 해주심되십니다.

 

 

 

네이버로 접속해서 오버워치 치시고 접속하셔두 무방합니다

 

 

 

블리자드에 소속된 오버워치 같은 경우에도 블리자드 베틀넷을 사용하기 위해서 미국계정 회원가입할때 주민번호라던지 핸드폰번호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부계정 만드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구지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보다는, 오페라브라우저를 통해서 미국계정 회원가입 루트까지 이용하는 절차가 좀더 간편할거라구 보입니다.

부계정 잘만드시고 재미난 오버워치 게임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