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블루스택 다운로드 설치오류 해결

반응형

 

블루스택 다운로드 설치오류 해결

 

모바일게임시장이 날로 커져가면서, 그 결과를 반영하듯 모바일게임을 PC에서 즐기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물론 즐기는걸 떠나서 보통은 영상을 녹화하기 위해서 사용하는분들도 꽤되시겠구요,

 

이런 프로그램은 블루스택 말고도 녹슨앱플레이어까지 다양한데요, 원조격이라구 할수있는 블루스택에 관한 다운로드 와 만약에 최선버전 설치오류일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솔직히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누구나 쉽게 설치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만 요리조리 클릭하게 꼬아놓았다는게 별루라는건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 다이렉트 다운로드 링크 ::

한번에 다운되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용량은 251MB이구요, 저같은 경우는 컴퓨터에 용량 차지하는게 별루여서 바로 [ 실행 ] 모드로 넘어갑니다.

 

 

 

보통은 이런 화면 구성이 나와야 오류없이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전 이전에 이미 한차례 설치를 했었는데요, 그게 제대로 제어판에서 제거가 되지 않은 모양입니다.

 

 

그래서 약 세가지 방법을 거쳐서 완벽하게 제거를 해야 최신버전이 설치되는걸 확인했습니다.

 

 

블루스택 이전버전 제거방법

 

제일 먼저 제어판부터 하는게 아니라 레지스트리 제거를 먼저해주심을 추천드립니다.

 

윈도우 7 기준입니다. 윈도우마크+ R 를 누르시면 실행창이 뜨십니다. regedit 를 눌러서 이동하십니다.

 

 

 

HEKY_LOCAL_MACHINE 에서 영문 b 를 눌러서 블루스택 폴더를 삭제해주심됩니다.

 

 

 

그다음에, 제 기준으로 윈도우가 설치되어있는 C:\ 드라이브에서 프로그램파일 폴더에 접속후에 블루스택 폴더를 제거해주었습니다.

 

그후에 최종적으로 제어판으로 가서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서 블루스택을 제거해주심됩니다. 만약에 이렇게 했음에도 설치가 안된다면 재부팅 한번 해주세요

 

 

 

이것으로 bluestacks 최신버전3 다운로드 방법외에 설치시에 오류가 발생했을경우에 해결하는방법 까지 안내해드렸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이전버전을 원하시는분들도 꽤나 되시는듯 한데요, 그부분에 대해서도 한번 포스팅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된 포스팅이였음좋겠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