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오버워치 월드컵 생중계 결승전 세미파이널 한국

반응형

오버워치 월드컵 생중계

결승전,세미파이널 한국

 

같은시각 롤드컵도 끝이난 무렵에, 오버워치 월드컵은 11월5일 새벽시간에 4강전이 치뤄집니다,

한국은 프랑스와의 SF(세미파이널)을 대기하고있는데요, 캐나다vs스웨덴 승자와 붙게되었습니다.

 

 

다만 시간대가 다소 정확하지가 않아서 많은분들이 시청하는데 고생을 하실텐대요, 이부분부터 확실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현재 4강1경기가 진행중입니다. 11월5일(새벽3시) 스웨덴 캐나다전이 치뤄지구요 이경기가 끝남과 동시에 한국 대 프랑스전이 열리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3.4위전이 치뤄지구요 이 경기가 끝나면 결승전이 치뤄지는 시스템입니다.

 

 

 

한국은 현재 15경기 무패진행중이구요, 물론 결승전까지 올라가서 짜릿하게 우승까지 차지해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시청은 트위치TV 그리고 유튜브 에서 가능하구요 두가지 모두 루트를 알려드리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 트위치 바로가기 ::

 

아마도 5일새벽 3시30분부터 한국 대 프랑스전이 시작될거라는 예상대시간이 나오고있습니다. 4강 2경기 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유튜브에서는

 

 

:: 유튜브 바로가기 ::

 

물론 여러 유튜버분들이 실시간스트리밍을 하겠지만, 현재 이 채널이 가장 시청인원수가 많더군요, 그래서 이쪽으로 알려드립니다.

 

물론 트위치로 가서 시청하시면 채팅창만 보더라도 한국분들의 채팅이 보이기에 좀더 시청하는데에 재미효과가 더 할듯 합니다.

 

결승전까지 11월5일 다이렉트로 이뤄지기 때문에 오버워치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새벽시간대가 흥분의 시간대가 될듯하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