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답답함을 해소하세요

반응형

 

컴퓨터 소리 증폭 프로그램

 

이런프로그램을 자주하는 일이 자주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보통의 데스크탑은 스피커를 연결해야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노트북 기본적으로 장착된 스피커에 의해서 소리가 나는데요, 간혹 최대치로 맥시멈을 올렸음에도 너무 소리가 작게 나올때 혹은 안나올때 이용해볼수 있는 방법입니다.

 

예전에 글을 보면 14일의무료기간만 이라구하는데요, 최근접속해본바로 이런 내용이 없는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사용해보면 알수있는 내용이겠지만서도요 , 소리증폭프로그램으로 유명한 sound booster 입니다.

 

 

 

:: 다운로드 홈페이지 ::

다운로드 이후에 설치까지는 매우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사실 실행해서도 크게 어렵지 않게 조정할수가 있는 부분이라서 큰 설명없이 바로 진행해도 될듯합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이

 

 

제가 노트북에서는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이부분은 추후에 한번 테스트를 해보면 더욱 이 프로그램이 어떤지에 관해서 확인이 가능할듯 합니다.

 

 

 

설치과정중에 동의합니다 부분만 체크를 바꾸시고 NEXT 로 진행하시면 설치는 간단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이건 기본적인 컴퓨터 디지털오디오 소리 크기 조정장치이구요, 이부분을 최대치로 조정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리가 작을때 증폭을 이용해보는것입니다.

 

 

 

최소 100%에서 최대 500% 일명 5배까지 증가시킬수가 있으십니다.

 

처음부터 풀 500%로 하지 마시고 천천히 올려가시면서 조정하시면 어느정도 답답했던 부분이 해소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요즘은 사실 다들 컴퓨터를 이용하면서 소리가 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어폰을 주로 사용해서 듣기 때문에, 너무 과도한 소리 증폭은 오히려 피로감을 줄수도 있습니다.

 

물론 정말 소리가 작게 나올때는 증폭프로그램은 필수겠지만, 근본적인 문제점부터 해결해보시는것두 중요한 대안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