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추천 adware

반응형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추천 adware

 

 

사실 많은 분들이 애드웨어가 먼지도 모른채 제거할려구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정확히 따지고 본다면 애드웨어는 바이러스와는 조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소프트웨어를 실행할때나 혹은 자동으로 활성화되는 광고 프로그램이라구 보심될듯합니다. 근대 다르케 풀자면 어찌보면 바이러스이기도 하내요

 

광고와 소프트웨어의 합성어라구 보는게 맞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특히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오픈했을때 뜨기 시작하는 특정 쇼핑몰들의 바로가기 창으로 인해서 많은 고통을 받습니다.

 

이건 왠만한 제거프로그램으로는 씨알도 먹히지 않는다는게 함정입니다. 그래서 제가 두가지 정도의 추천프로그램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개는 좀더 심플하게 접근이 가능하구요 , 하나지 한개도 심플하긴 하지만 강력하면서 피드백도 좋습니다.

 

 

 

 

http://toolslib.net/downloads/viewdownload/1-adwcleaner/

첫번째로 이용해볼만한 프로그램으로는 adw cleaner 이라는 프로그램으로써 요즘 IT 포스팅 하는분들이 널리 알리고 있는듯 합니다.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 하지만, 파일 자체가 실행파일이기에, 컴퓨터에 저장하지 않고 바로 실행모드로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누르시면 exe 의 8메가 정도의 파일이 나옵니다. 저장하셔도 되고 실행하셔도 편안한 방법으로 이용하시면되십니다.

 

 

 

실행한 모습입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화면에서 Scan 를 누르시고 바로 위에 창이 전부 녹색이 될때까지 기달려주시면 완료입니다.

그후에 컴퓨터 재부팅을 할것인지에 대한 문구가 뜨시면 재부팅하시면 애드웨어 제거 모드가 완료되십니다.

 

 

 

 

 

이제 이 프로그램으로도 되지 않을경우에는 무료로 이용해볼만한 애드웨어 제거프로그램중에 가장 강력하고 또한 해당 카페에서의 매니저님의 피드백이 우수하기로 소문난 MZK 를 이용해주시면됩니다.

 

 

 

 

http://cafe.naver.com/malzero/94376


이 프로그램 파일은 배포가 어면히 금지되어있기에, 꼭 이 카페만을 통해서 압축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시길 바랍니다.

 

 

압푹파일의 용량은 8메가 정도로 별루 크지 않습니다. 압축을 푸신후에 mzk 윈도우배치파일의 파일을 눌러서 실행해주시면되구요,

 

이것또한 조금은 완벽하게 제거를 시행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기왕이면 30~1시간은 검사를 위해서 시간을 쓴다고 생각하시고 진행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또한 애드웨어 한참 고생할때 많이들 이용하라구 말하는, 고클린을 써보기도 했지만 아직까지는 MZK 가 가장 강력하고 완벽하게 제거를 해준듯하구요 , 처음에 알려드린 adwcleaner 는 솔직히 제가 직접 써보질 않아서 성능은 어느정도 인지는 알려드리기가 애매한 부분이 있내요, 꼭 애드웨어 제거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