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동영상 올리기 완벽정리

반응형

인스타그램 PC버전 사진 동영상 올리기 완벽정리

 

 

요즘에 SNS 중에 탑은 아무래도 인스타그램일수도 있구요, 또한 마케팅 부분에서도 블로그보다 이제는 파급효과가 상당히 높아진듯 합니다.

그와 더불어서 개인의 일상만 올리던 인스타에서 각종 다양한 미디어(동영상)을 올리는 분들이 많아진듯 합니다.

 

저또한 개인적인 계정과더불어, 또하나의 취미 분야를 전문적으로 운영해보고 싶어서 , 동영상 전문 인스타그램을 하나 생성했는데요, 아무래도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을 편집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바로 PC버전을 통해서 업로드 하는법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다만. 한게시물에 여러가지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는 법은 아직 모르겠다라는게 함정..

 

 

 

 

녹색창에서 Gramblr 를 입력하면 두번째 링크가 공식홈페이지라구 보심되십니다. 다만 웹상에서 바로 진행하는게 아니라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맥(애플) 컴퓨터쪽에서도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일단 맥북 에서 활용해보기로 하고 Mac OS X 를 다운로드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다만 윈도우 사용자 분들은 윈도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설치후에 접속하시면 큰 어려움없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해요,

 

(1) 이메일주소

(2) 비밀번호(마음대로 설정가능)

(3) 비밀번호 위와 동일하게

(4) 인스타 ID 계정

(5) 인스타 비밀번호

 

이렇게 하고 로그인하시면 바로 접속이 되십니다. 즉 이메일 인증은 없습니다. 근대 아마도 나중에 로그인시에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기억해 두시는게 꼭 좋습니다. 혹은 메모장에 적어놓으세요

 

 

 

 

 

저는 일단 임의적으로 20초정도의 동영상 파일을 미리 만들어놓은 상태에서 , 바로 드래그해서 업로드를 진행해 보기로 했습니다.

 

 

 

 

이상태에서 업로드한 영상 화면 우측에 빨간색 엄지척이 , 녹색척으로 변경되야 다음화면으로 이동이 되십니다.

이럴때는 화면아래 Any/4:3/1:1/미리보기로사용 네개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녹색으로 엄지척이 바뀌심을 확인할수가 있으십니다.

 

전체화면인 Any 로 누른후에 다음화면으로 이동해보았습니다.

 

 

 

 

이제 영상 아래에 쓸 설명과 더불어 태그도 붙여넣어주셔야겠지요, 혹은 추후에 스마트폰 인스타그램에서 따로 또 수정하셔도 무방하신 부분입니다.

 

저는 일단 간단한 설명과 태그를 넣구 전송을 눌러보았습니다.

 

 

 

 

업로드가 성공했다는 문구가 나오내요, 혹시라도 바로 컴퓨터에서 업로드한 동영상/사진이 궁금하시다면 당신의비디오 라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바로 화면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스마트폰이 발전한다구 하여도, 역시나 컴퓨터보다 편리한건 없다는게 증명되는듯 합니다. 그래두 기본적인 SNS 인스타그램을 즐기신다면 구지 PC버전으로 사용할 분들은 없겠지만,

뭔가 좀더 전문적으로 꾸미거나 마케팅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PC버전은 역시나 필수인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