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ss 가능합니다

반응형



사실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제가 과거에 한 글도 보고 최근에 쓰신분들도 보니, 많은분들이 SS 신공은 이제 되지 않는다구 하더라구요, 전 잘만 이용하고 있는데요 말이죠,

물론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은 프로그램 1그램 이라던지 4K가 더 효율적이라구 보기도 합니다.


다만 프로그램을 구지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는게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역시나 ss 신공을 쓰시길 원하실텐대요,

최근에 이용해 보신분들은 안되는데요,, 라는 말을 하실건데요,, 전 되거든요 하지만 조금 다른 루트로 이용하셔야 한다는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프로그램 편이 아닌 ss 편입니다. 2018/01/08 에도 제가 직접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이용방법은 너무나 간단합니다.. www. 요 사이에 ss 누르시고 바로 엔터치시면되지요, 너무나 유명한 방법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화면에서 download video 인 브라우저가 나오면 누르시고 이동하시면 되십니다.




네 누르시면됩니다.. 저두 이상황까지는 너무나 수월하게 왔는데요, 보통 동영상파일이기에 용량이 어느정도 되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되길래.. 뭔가 수상했습니다.


맞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는 이제는 더이상 되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아마 많은분들이 프로그램 이용을 포스팅 하는듯 하더라구요








자 위에 영상을 제대로 SS 방법으로 다운로드 하는 모습입니다, 제가 무엇을 달리했을까요?


힌트는 바로 크롬 브라우저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VPN서비스랍니다.. 바로 우회를 하시면 프로그램 없이 바로 가능하다는거지요,, 물론 어찌보면 vpn 서비스도 확장프로그램에 속하긴 하내요




즉, 일반적으로 국내 IP를 이용해서 이 방법을 고수하신다면 더이상은 되지 않는게 맞습니다. 다만 vpn이 이미 설치되어있다면 수월하게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려드립니다.



저는 사실 유튜브 이용할때는 우회를 미리 해놓구 하기에,,, 물론 해당 영상들이 거의 국내에서는 보지 못하게 막아놓아서 그런 경우였지만, 그래서 저는 ss가 막혔다는 말이 이상했던걸지도 모르겠내요.


아무튼 아직도 ss는 무난히 되고 있다라는 사실도 알려드리면서, 1그램 이라던지 4K프로그램 모두 쓰기에는 손색없이 훌륭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