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아이폰

벨킨 무선충전기 아이폰X 구매사은품 사용기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폰을 3년넘게 쓰다보니, 이제서야 드뎌 뽐뿌가와서 아이폰 X 로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벨킨 무선충전기를 받았는데요, 이걸 사용하면서 느낀 몇가지의 장점과 단점 솔직한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IT 제품 리뷰는 너무 오랜만이라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실 사용하면서 느낀점 위주로 봐주심 좋겠습니다.

다만. 저는 사은품으로받은거라는점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일단 제가 받은건 네이버쇼핑센터에서 봐보니 약 3만원정도면 구매할수 있는 제품인듯 합니다. 딱히 특별한 구성품은 없으며 아답터가 없는 상황이였구요 케이블선과 본체만 존재한걸루 기억해요,


아이폰 8 를 비롯해서 아이폰 X 갤럭시 S8 시리즈만 허용되는데요, 이부분에 대한 내용은 다른분들도많이 언급해드린 부분이기도 하구요, 사실 박스를 버려서..




디자인은 캘리포니아, 생산국은 중국인가봅니다. 사실 딱히 큰 어려운 부분이 없고 구성품 또한 간단하기 때문에 바로 충전모드로 가보겠습니다








충전을 정상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가정이면 이렇게 녹색불이 깜빡깜빡 거린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투명범퍼케이스를 씌우고 하는데도 충전이 무리없이 진행되는걸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핸드폰의 위치가 벗어나있으면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단점이 생깁니다. 만약에 조금은 평평하지 않는 곳에서 무선충전기를 이용하고 잠이 들었다면,,, 핸드폰이 이동해서 충전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구요 또한..




충전속도가 상당히 낮습니다.. 물론 상당하다는 의미가 어떤 기준점이 있는건 아니지만, 기존에 일반적인 충전형태로 본다면 2~3배는 느린듯한 기분이랄까요?


그리고 앞서도 말했듯 방향이 조금 틀린 상황이 발생한다면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특히 케이스가 없는 상태의 아이폰 X 는 카메라 돌출부분떄문에 간혹 스스로 움직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해서 ,,, 벨킨 무선충전기에 올려놓구 다른일을 하고 왔을때..


빨간불이 깜빡깜빡 거릴때가 많다는... 제 개인적으로 사은품으로 받는거 아니라면 위 제품은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 않다는..


아무튼 선을 핸드폰과 연결하지 않으니 .. 충전케이블의 수명은 오래갈듯 하내요, 그외에 장점은 딱히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아이폰 X 를 사면서 받은 벨킨 사의 무선충전기에 대한 사용후 장점보다는 단점에 대한 부각글이 되어버렸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