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애플 아이디 만들기 방법

반응형



기존에도 이미 사용하시는분들은 매년 새로운 버전이 나오면 바로바로 일명 기기만 변경해서 기존대로 사용하실테지만, 처음 입문자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루트인 애플 아이디 만들기 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물론 컴퓨터로 웹사이트 상에서 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개통가 동시에 바로 아이폰 기기에서 만들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이부분이 오히려 좀더 접근하는데에 익숙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메인화면에 모습이 바로, 아이폰 설정메뉴라구 하지요,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맨 윗부분에 아이폰에로그인 메뉴가 나오십니다. 일단 기존에 로그인 자체가 되지 않아있는 경우에 이런 화면이 나오실텐대요


apple ID가 없거나 잊어버렸습니까? 를 눌러서 이제 새롭게 신규로 가입을 하실겁니다.




Apple ID 생성 을 누르시면 되십니다. 일단 더 진행하기에 앞서서, 준비물 이라면은



계정 만들기 할때 필요한 이메일주소, 추후에 인증메일이 오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고 있는 이메일주소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서부터는 간단하게 설명만 하겠습니다 생년월일 입력




성/이름 저는 그냥 한글로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앞으로 사용할 애플(아이폰) 계정을 입력해야 하는데요, 현재 이메일주소를 사용하는게 아무래도 기억하기도 편한실거라구 봅니다.


저또한 그리 했구요, 또한 마지막 단계에 이메일인증을 위해서도 편하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지메일로 설정을 했습니다.




애플 계정으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셔야 하는데요, 애플 비밀번호는 좀 특이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대문자가 필히 한자라도 들어가야합니다.

(2) 숫자또한 무조건 한자라도 들어가야하구요.

(3) 특수문자는 사용되지 못하십니다.




신원을 확인하기 위한 핸드폰문자 전송도 이용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앱스토어 나 혹은 추가적으로 아이튠즈 등에서 락 걸리는 현상없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계정으로 등록한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시면 모든 과정이 끝나시게 됩니다.




메일이 오면 이렇게 지금 확인하기 > 라는 곳을 눌러서 다음화면에서 애플 계정에 사용된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해주시면 모든 과정이 끝이나십니다.




여기까지가 일단은 애플 계정을 만들기 위한 과정이였구요, 다음과정으로는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지불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보통 신용카드 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이 과정에 대한 포스팅도 다음 과정에서 바로 써볼까 합니다. 그 과정또한 아이폰기기내에서 바로 할수 있는 부분이라 큰 어려움은 없다구 보심될듯 합니다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스토어 카드 등록 처음이용자분  (0) 2018.02.02
JPG 용량줄이기 1분이면 OK  (0) 2018.02.01
윈도우10 고정키 해제 설정 루트  (0) 2018.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