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컴퓨터

마이크 에코 넣기 프로그램 설치

반응형


헤드셋 마이크 이용하는 블로그 주인장 에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증폭현상을 만들어보다,


다만 프로그램이 좀더 확실한 에코현상을 보여주긴합니다만, 정말 기초적인 에코프로그램이라구 보심될듯 합니다.




일단 프로그램은 전에도 포스팅을 한번 했지만, 제가 실제로 헤드셋마이크가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프로그램 설치여부에 관해서만 다뤘지만, 이번에는 직접 마이크를 이용해보기로했습니다.

일단 윈도우 자체적으로도 마이크가 제대로 설정되고 있는지부터 확인해보십니다.




헤드폰으로 가시지말고, 마이크로 이동을 하시면, 바로 마이크 제어판으로 이동을 하게됩니다.




만약에 마이크 부분에 소리금지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전 포스틩에서 한차례 다뤘기에 그부분을 참고해주십니다.


2018/02/23 - [IT 정보/컴퓨터] - 헤드셋 마이크 초기설정 안됨 현상 해결해보기 윈도우



[명사] 1. 반사 따위의 작용으로 충분한 진폭과 명확한 지연 시간을 갖고 되돌아온 파(波). ... 네이버사전 참고함..




Echo 라는 메뉴에 보시면 두가지가 있습니다. 맨 위에 Deep 를 최대치로 우측으로 옮기시면 엄청난 에코현상을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Microphone+echo.exe


꼭 바이러스체크 하시고 다운로드 설치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제가 업로드했지만 그래두 혹시 모르는 일이니깐요




에코를 설정을 했다면 Start 를 누르시면 헤드셋에서 들어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이제 그만 끄곳 싶다면 , Stop 를 누르셔도 되고 프로그램을 끄시면 해제됩니다.

사실 너무나 간단한 프로그램이기도 하지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알려드립니다.


반응형